여정의 마지막 선박
MSC 릴리카는 MSC 크루즈의 지중해식 생활의 가장 훌륭한 전통에서 우아함, 편안함 및 환대에 중점을 둔 클래식한 라인에서 색다른 크루즈 경험을 선사합니다.
라운지의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창을 통해 보이는 쫙 펼쳐진 바다 전경과 로비의 탁 트인 내부 전망은 넓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형성합니다.
공연 전에 음료 한잔 즐길 수 있는 베벌리 힐스 바와 영국식 정통 로드 넬슨 펍과 같은 친밀한 공간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현대성과 전통이 친환경적인 선박인 릴리카에 어우러져 있습니다.
브로드웨이 극장은 전통적인 라인을 초현대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.
|
저녁 공연 관람을 위한 극장 입장은 예약자만 가능합니다.(다른 선박에서는 예약할 필요가 없습니다.)
간편하게 예약하실 수 있는 3가지 방법으로는 '스마트폰' 혹은 '태블릿'으로 무료 와이파이에 연결 후 예약, '선내에 위치한 터치스크린'을 이용한 예약, '리셉션에 문의'하십시오.
탁 트인 전망을 감상함으로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발코니가 있는 선실을 새롭게 추가했습니다. 더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레스토랑과 뷔페를 더 확장하였습니다.
매 순간을 즐기기 위해 새로운 것을 경험해보면, 여행객들이 항해 시 가장 중요한 선택은 크루즈 선박이라고 하는 것이 놀랍지 않을 것입니다. 항해 중 방문하게 되는 모든 항구도 마찬가지입니다.
|